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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unnel Marketing Process
한국블로그마케팅은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활용한 Full Funnel Marketing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.
Funnel Digital Marketing 전략:
“See” 단계
Funnel Digital Marketing의 꼭대기에는 "See"단계에 머물러있는 소비자들이 있습니다. 그 곳에 머물러 있는 사람들은 아직 상품의 필요를 느끼지 못하는 상태이며, 대다수는 고객사에 대하여 잘 모릅니다. 중요한 것은 이 "See" 단계에 있는 소비자들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.
한국블로그마케팅은 고객사의 서비스와 제품, 그리고 그로 인해 소비자가 가져갈 수 있는 혜택에 대하여 절대다수의 잠재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. Funnel Digital Marketing기술은 데이터와 융합하여 소비자들의 유입을 분석하고 마케팅에 대한 판단을 내려 과학적으로 잠재 소비자가 구매 의도를 가지게 되는 "Think"단계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.
소셜 미디어와 포털 사이트라는 디지털 공간에서 Full Funnel Marketing은 신규 소비자를 유입시키고 구매자로 전환하는 것까지 최적의 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. 소셜 미디어 채널(특히 Facebook, 블로그, Instagram 및 YouTube 등)은 잠재 고객들이 상품을 "보고" 인지할 수 있는 주요 플랫폼입니다. 한국블로그마케팅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최대한 많은 잠재 소비자에게 고객사와 상품을 인지할 수 있게 합니다.
Funnel Digital Marketing 전략 :
“Think” 단계
잠재 소비자가 고객사와 상품을 인지하고 "Think"단계로 넘어가게 되면, 이때부터는 소비자가 웹사이트로 유입될 수 있도록 끌어들이는 기술이 중요합니다.
요즘 온라인 소비자들은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. 과거와 다르게 그들은 새로운 브랜드에 대하여 학습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즐기는데 능숙합니다. 하지만 최종 구매를 하는 것에는 더 조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 이 단계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없다면 소비자는 이탈하게 됩니다.
한국블로그마케팅은 "Think"단계의 소비자가 구매자로 전환될 수 있도록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. 소비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사와 상품에 대한 단순 인지 단계에서 관심 및 구매 단계로 심화하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디자인합니다.
Funnel Digital Marketing 전략 :
“Do” 단계
"Do"단계는 소비자가 실제로 구매자로 전환되는 단계입니다. 가장 큰 장애물은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콘텐츠를 크리에이티브하는 것입니다.
한국블로그마케팅은 소비자가 현재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를 데이터 기술로 분석하고 최적화된 광고를 제공합니다. 이 단계에서 검색어 등에 대한 콘텐츠 및 PPC 광고를 최적화합니다.
The Final Stage :
“Care” 단계
모든 사업자는 새 구매자를 만드는 것보다 기존 구매자가 재구매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 따라서 현재 구매자를 유지하는 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.
한국블로그마케팅은 기존 구매자의 재구매 전환율을 정확히 파악하고, 원인을 명료하게 하여 기존 구매자들이 재구매를 계속할 수 있도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케어할 수 있는 CRM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 그리고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증대하고 있습니다.